APKDom.com - Download APK Android Apps Store
Baixar aplicação 벤쳐육성 [경영게임 / 경영시뮬레이션] Instalar Mais recente APK Downloader

Baixar 벤쳐육성 [경영게임 / 경영시뮬레이션] Jogo APK

2,5/5

Transferências: 109 (Instalações do Play Store: 1.000+)

2439 votes, 9 stars
Obter a última versão do 벤쳐육성 [경영게임 / 경영시뮬레이션] Jogo de Strategy para Android. The Venture는 기존 타이쿤이나 경영시뮬레이션 보다는 현실성을 높이며 회사를 실제로 경영하고 운영하는 느낌을 주고자 목적으로 두고 있어서 재미를 배가 시키려 하고 있습니다. The Venture는 다람쥐 쳇바퀴 돌듯하는 직장인 생활을 청산하고 회사를 운영.경영하는 여러분의 스토리 입니다. 여러분의 경영 방식에 따라 코스닥상장을 하고... Leia mais.

벤쳐육성 [경영게임 / 경영시뮬레이션]   com.yjpeople.theventure   Detalhes do Aplicativo

벤쳐육성 [경영게임 / 경영시뮬레이션]   Capturas de tela

벤쳐육성 [경영게임 / 경영시뮬레이션]
벤쳐육성 [경영게임 / 경영시뮬레이션]

벤쳐육성 [경영게임 / 경영시뮬레이션]   Descrição

Mais recente 벤쳐육성 [경영게임 / 경영시뮬레이션] apk Baixar. The Venture는 기존 타이쿤이나 경영시뮬레이션 보다는 현실성을 높이며 회사를 실제로 경영하고 운영하는 느낌을 주고자 목적으로 두고 있어서 재미를 배가 시키려 하고 있습니다.

The Venture는 다람쥐 쳇바퀴 돌듯하는 직장인 생활을 청산하고 회사를 운영.경영하는 여러분의 스토리 입니다. 여러분의 경영 방식에 따라 코스닥상장을 하고 전 세계의 부동산을 인수하는 최고의 회사가 될 수도 있고, 그냥 그 자리에 안주하며 벌리는 돈에만 만족하는 그저그런 회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게임특징
1) 회사를 경영하고 여러 프로젝트를 받으며 회사를 성장 시킬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주식과 부동산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3) 직원을 성장시키고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4) 여러 아이템을 구매하고 더 많은 이벤트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투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키우기, 육성시뮬레이션, 경영시뮬레이션, 각종 경영게임 또는 운영게임을 찾고 계신가요?

노가다 게임, 동물키우기, 펫키우기등의 게임을 찾고 계신가요?



타이쿤을 좋아하는 좋아하는 분들께 꼭 맞을만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개발자 또한 각종 편의점 게임, 각종 조직경영 게임등을 하면서 아쉬운점을 조금씩 이게임에 담아 내려고 합니다.

삼성과 같은 회사를 키우고 싶으신가요?

한번 같이 도전해보세요.

저희는 더 나은 퀄리티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더 많은 의견과 원하시는 많은 기능들을 제안해 주시면 가능한 최대한 구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추후 경영대전이나 각 유저끼리 회사를

걸고 대전하고 프로젝트를 쟁취하는 게임까지 확대할 예정입니다.
----
개발자 연락처 :
+82)10-8697-7903 Baixe e configure o arquivo APK Play Store ou baixe e instale o obb original de GooglePlay AppStore .

벤쳐육성 [경영게임 / 경영시뮬레이션]   Marca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