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Dom.com - Download APK Android Apps Store
Téléchargement d'appli 환상여로 (Unreleased) Installaller Dernier APK téléchargeur

Télécharger 환상여로 (Unreleased) Jeu APK

4,8/5

Téléchargements: 0 (Installations de Google Play 10+)

2439 votes, 9 stars
Téléchargez la dernière version de 환상여로 (Unreleased) Jeu de Action Pour Android. 핸드폰 속에 펼쳐지는 액션, 「환상여로」는 환상의 공간을 체험하는 세 소녀의 이야기입니다.이 게임은 오락실에서 느꼈던 짧고 강한 재미를 제공해드릴 것입니다.「캐릭터 소개」1. 연 : 비단으로 짠 고운 한복을 입은 소녀. 어릴 때부터 신들림을 받아 하사받은 사인검을 사용한다.액의 흐름을 쫓아 이 환상의 공간에 흘러 들어온다.2. 야오 :... En savoir plus.

환상여로 (Unreleased)   com.honeyjam.myth   Détails des application

환상여로 (Unreleased)   Captures d'écran

환상여로 (Unreleased)
환상여로 (Unreleased)

환상여로 (Unreleased)   Description

Dernier 환상여로 (Unreleased) apk Télécharger. 핸드폰 속에 펼쳐지는 액션, 「환상여로」는 환상의 공간을 체험하는 세 소녀의 이야기입니다.
이 게임은 오락실에서 느꼈던 짧고 강한 재미를 제공해드릴 것입니다.

「캐릭터 소개」
1. 연 : 비단으로 짠 고운 한복을 입은 소녀. 어릴 때부터 신들림을 받아 하사받은 사인검을 사용한다.
액의 흐름을 쫓아 이 환상의 공간에 흘러 들어온다.

2. 야오 : 치파오를 입은 기공 소녀. 기공술에 정통하며, 공력으로 만든 창을 사용한다.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해 주변의 액을 처리하다 환상의 공간에 흘러 들어온다.

3. 스즈란 : 주변과는 다른 이국적인 외모와 큰 키. 임무를 수행하는 중, 이 환상의 공간으로 흘러 들어온다. 이곳으로 오게 된 것도 임무라고 판단하고 액을 처치한다.

「스토리」
"여기는 어디지..."

소녀의 두 눈에는 처음으로 보는 공간이 펼쳐져 있었다.

"어딘지는 모르지만, 여기에 좋지 않은 강한 기운이 느껴져..."

그렇게 흘러들어온 공간은 좋지 않은 기운이 가득차 있었다.

「게임 특징」
1. 세 소녀중 한명을 선택하여,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기믹을 해결하여 스테이지를 진행해주세요.

2. 진행하면서 등장하는 스토리는 플레이에 한층 재미를 더 해줄 것입니다.

3. 같은 스테이지라도 조금씩 변경되는 몬스터 패턴은 재플레이를 하여도 색다른 재미를 제공해 줄 것 입니다.

허니잼 팩토리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honeyjamfactory

음원은 아래의 사이트의 내용을 일부 차용하였습니다.
音楽素材 グラネタ
http://material.everblasting.info/
魔王魂
https://maoudamashii.jokersounds.com/ Téléchargez et installez APK de Google Play ou téléchargez et installez obb original de GooglePlay AppStore.

환상여로 (Unreleased)   Histoire des versions

환상여로 (Unreleased)   Mots-clé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