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Dom.com - Download APK Android Apps Store
Baixar aplicação 이마트 - 매장에서 즐기는 스마트한 혜택 Instalar Mais recente APK Downloader

Baixar 이마트 - 매장에서 즐기는 스마트한 혜택 APK

3,7/5

Transferências: 7 (Instalações do Play Store: 5.000.000+)

2439 votes, 9 stars
Obter a última versão do 이마트 - 매장에서 즐기는 스마트한 혜택 de Lifestyle para Android. [버전 : 4.2.3]이마트앱으로 기분좋은 쇼핑하세요!이마트앱은 이마트 가기 전 꼭 확인하는,장볼 것을 챙기는, 다녀온 뒤 쇼핑을 마무리하는 ‘이마트 쇼핑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유용한 쇼핑 정보와 혜택을 한눈에!]신문/전단광고,추천해요, 이벤트,쿠폰을 홈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번주 뭘사지?]지금 싸게 살 수 있는 상품!요즘... Leia mais.

이마트 - 매장에서 즐기는 스마트한 혜택   com.emart.today   Detalhes do Aplicativo

이마트 - 매장에서 즐기는 스마트한 혜택   Capturas de tela

이마트 - 매장에서 즐기는 스마트한 혜택
이마트 - 매장에서 즐기는 스마트한 혜택

이마트 - 매장에서 즐기는 스마트한 혜택   Descrição

Mais recente 이마트 - 매장에서 즐기는 스마트한 혜택 apk Baixar. [버전 : 4.2.3]

이마트앱으로 기분좋은 쇼핑하세요!
이마트앱은 이마트 가기 전 꼭 확인하는,장볼 것을 챙기는, 다녀온 뒤 쇼핑을 마무리하는 ‘이마트 쇼핑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유용한 쇼핑 정보와 혜택을 한눈에!]
신문/전단광고,추천해요, 이벤트,쿠폰을 홈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번주 뭘사지?]
지금 싸게 살 수 있는 상품!요즘 잘 팔리는 이 상품! 이번 주에 꼭 사야 하는 전단 상품을 알려드려요.

[나에게 딱맞는 추천]
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추천해요’로 쇼핑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짜잔!이마트가 준비했어요]
고객님을 위해 이마트가 기분 좋은 이벤트를 준비해 봤어요.

[쿠폰으로 할인 받으세요]
이마트앱에서만 제공하는 꿀 혜택,쿠폰 받고 할인 받으세요.

[스마트 오더로 예약하고 픽업/결제]
원하는 상품을 다양하게 검색!바로 예약하고 픽업/결제 할 수 있어요.

[이마트 쇼핑의 시작과 끝]
쇼핑 전에 사야 할 것을 쇼핑 메모와 전단 상품 ‘찜’으로 미리 체크 하세요.
모바일 영수증으로 간편한 영수증 관리에 e스탬프로 혜택을 한번 더!이마트 쇼핑을 기분 좋게 마무리 하세요.

[스캔하고 바로 결제]
매장에서 카트에 상품을 담으며 이마트앱으로 상품바코드를 스캔하고, 앱에서 SSGPAY로 결제한 후 간단한 직원 확인을 받으면 상품을 가지고 바로 매장 밖으로 나갈 수 있어요.


[필수적 접근권한]

- 저장공간 : 사진, 미디어, 파일 등의 이용 및 로그 저장

- 전화 : 푸시 알림 발송을 위한 기기 ID 확인

[선택적 접근권한]

- 카메라 : 스캔쇼핑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바코드 스캔

- 위치서비스 : 스캔배송, 점포찾기 등 서비스시 가까운 점포찾기

※ 선택 권한 허용에 동의하지 않아도 해당 서비스 외의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히]

이마트앱은 안드로이드 6.0 이상 버전에 맞추어 접근권한을 사용자가 개별적으로 선택 가능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6.0 미만 버전의 스마트폰을 이용할 경우 선택적 접근 권한에 대해 선택적으로 동의할 수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는 6.0 버전부터 동의 방식이 크게 변경되었기 때문에 선택적 접근 권한을 거부하고 이마트앱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본인 스마트폰의 운영체제를 6.0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업그레이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체제가 업그레이드 되더라도 기존 앱에서 동의한 접근 권한이 바뀌지는 않기 때문에 접근 권한 재설정을 위해서는 이미 설치한 이마트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Baixe e configure o arquivo APK Play Store ou baixe e instale o obb original de GooglePlay AppStore .

이마트 - 매장에서 즐기는 스마트한 혜택   Marca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