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Dom.com - Download APK Android Apps Store
アプリのダウンロード 부동산GO(부동산고-AR) をインストールする 最新 APK ダウンローダ

ダウンロード 부동산GO(부동산고-AR) APK

4.8/5

ダウンロード: 112 (PlayStoreインストール数: 10,000+)

2439 votes, 9 stars
最新バージョンを入手する: 부동산GO(부동산고-AR) から House & Home ために Android. 새로운 방법으로 부동산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부동산GO 서비스를 출시하였습니다.부동산GO 란?증강현실 (AR - Augmented reality) 기술을 이용하여, 내 주변에 위치한 부동산(건물 및 토지)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내 주변의 건물정보가 궁금하다면주변에 있는 건물을... 続きを読む.

부동산GO(부동산고-AR)   com.r114.rgo   アプリの詳細

부동산GO(부동산고-AR)   スクリーンショット

부동산GO(부동산고-AR)
부동산GO(부동산고-AR)

부동산GO(부동산고-AR)   説明

最新 부동산GO(부동산고-AR) apk ダウンロード. 새로운 방법으로 부동산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부동산GO 서비스를 출시하였습니다.

부동산GO 란?
증강현실 (AR - Augmented reality) 기술을 이용하여, 내 주변에 위치한 부동산(건물 및 토지)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내 주변의 건물정보가 궁금하다면
주변에 있는 건물을 부동산GO 로 비춰보시면 건물과 관련된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내 주변의 토지정보가 궁금하다면
주변에 있는 토지정보가 궁금하실 때에도 부동산GO 를 이용하시면 토지와 관련된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지금 보는 정보를 SNS로 바로바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SNS을 통해 지금 보고 있는 정보를 가족, 지인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필수권한 요청사항
- 카메라 : 카메라에 AR마커를 나타내기 위해 필요한 권한
- 지도 : 지도에서 현재위치를 찾기위해 필요한 권한
- 저장소 : 앨범에 저장된 사진 및 파일을 저장하고 전송하기 위해서 필요 PlayStore APKファイルをダウンロードして設定するか、 GooglePlay AppStore からobbオリジナルをダウンロードしてインストールしてください。

부동산GO(부동산고-AR)   タ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