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Dom.com - Download APK Android Apps Store
アプリのダウンロード 읽어주는 동화책 우리아이 동동 をインストールする 最新 APK ダウンローダ

ダウンロード 읽어주는 동화책 우리아이 동동 APK

4.4/5

ダウンロード: 271 (PlayStoreインストール数: 10,000+)

2439 votes, 9 stars
最新バージョンを入手する: 읽어주는 동화책 우리아이 동동 から Parenting ために Android. 읽어주는 동화 우리아이 동동은 늦은 귀가에 잠들어 있는 아이에게 아빠의 목소리로 동화책을 읽어주고 싶은 마음에 개발된 앱입니다. 직장맘이나 직장아빠가 어느곳에서나 동화책을 녹음 후 아이에게 들려주고 싶을때 어느때든 들려줄 수 있게 개발된 앱입니다. 또한 와이파이 구역에서 언제든 녹음 후 내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 받아 데이터 소모없이... 続きを読む.

읽어주는 동화책 우리아이 동동   com.itcom.fairytale   アプリの詳細

읽어주는 동화책 우리아이 동동   スクリーンショット

읽어주는 동화책 우리아이 동동
읽어주는 동화책 우리아이 동동

읽어주는 동화책 우리아이 동동   説明

最新 읽어주는 동화책 우리아이 동동 apk ダウンロード. 읽어주는 동화 우리아이 동동은 늦은 귀가에 잠들어 있는 아이에게 아빠의 목소리로 동화책을 읽어주고 싶은 마음에 개발된 앱입니다.
직장맘이나 직장아빠가 어느곳에서나 동화책을 녹음 후 아이에게 들려주고 싶을때 어느때든 들려줄 수 있게 개발된 앱입니다. 또한 와이파이 구역에서 언제든 녹음 후 내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 받아 데이터 소모없이 내서재에서 들려줄 수 있습니다.

- 자동차안
- 침대에서
- 시골에서
-캠핑장에서 등등 우리아이가 언제든지 동화책을 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특히 부모님 또는 할머니 할아버지 아니면 사랑하는 삼촌등 아이가 듣고 싶어하는 분의 목소리로 동화책을 들려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자 연락처 :
042-365-9700
대전광역시 서구 도안북로 93번길 11 506호 PlayStore APKファイルをダウンロードして設定するか、 GooglePlay AppStore からobbオリジナルをダウンロードしてインストールしてください。

읽어주는 동화책 우리아이 동동   タ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