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Dom.com - Download APK Android Apps Store
アプリのダウンロード GMB24 をインストールする 最新 APK ダウンローダ

ダウンロード GMB24 APK

4.0/5

ダウンロード: 33 (PlayStoreインストール数: 1+)

2439 votes, 9 stars
最新バージョンを入手する: GMB24 から Communication ために Android. 겜블24에서는 회원분들간 스포츠 정보를 공유하며 실시간 중계방송으로응원 및 커뮤니케이션을 할수있는 앱 입니다 전문가의 다양한 스포츠 분석, 다양한 볼거리 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전세계 모든 스포츠 중계방송을 무료로 이용해보세요-------▣앱 접근 권한 안내정보통신망법 제22조의2(접근 권한에 대한 동의)에 준수하여 앱 서비스 이용에... 続きを読む.

GMB24   com.hustay.swing.ddd5b99dea0b642c3b7be84a83e66e0c6   アプリの詳細

GMB24   スクリーンショット

GMB24
GMB24

GMB24   説明

最新 GMB24 apk ダウンロード. 겜블24에서는 회원분들간 스포츠 정보를 공유하며 실시간 중계방송으로
응원 및 커뮤니케이션을 할수있는 앱 입니다

전문가의 다양한 스포츠 분석, 다양한 볼거리 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전세계 모든 스포츠 중계방송을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

▣앱 접근 권한 안내
정보통신망법 제22조의2(접근 권한에 대한 동의)에 준수하여 앱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접근권한을 안내 드립니다.

※ 사용자는 앱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의 권한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각 권한은 그 속성에 따라 반드시 허용해야 하는 필수 권한과 선택적으로 허용이 가능한 선택 권한으로 나뉩니다.

[선택 허용 권한]
- 위치: 지도상에서 나의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서 위치권한을 사용합니다. 단 위치정보는 저장하지 않습니다.
- 저장 : 게시물 이미지 저장, 앱 속도 향상을 위한 캐시 저장
- 카메라 : 게시물 이미지, 사용자 프로필 이미지 업로드를 위해서 카메라 기능 사용

※ 선택 접근 권한은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앱의 접근 권한은 안드로이드 OS 6.0 이상 버전에 대응하여 필수 권한과 선택 권한으로 나뉘어 구현되어 있습니다.
6.0 미만 버전의 OS를 사용 중인 경우에는 필요에 따라 선택적으로 권한을 허용할 수 없으므로, 보유하고 있는 단말의 제조사에서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해 보신 뒤 가능하다면 OS를 6.0 이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또한 운영체제가 업데이트 되더라도 기존 앱에서 동의한 접근 권한이 바뀌지는 않기 때문에, 접근 권한을 다시 설정하기 위해서는 이미 설치한 앱을 삭제 후 재설치해야 합니다. PlayStore APKファイルをダウンロードして設定するか、 GooglePlay AppStore からobbオリジナルをダウンロードしてインストールしてください。

GMB24   バージョン履歴

GMB24   タ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