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Dom.com - Download APK Android Apps Store
Téléchargement d'appli 벽람항로 Installaller Dernier APK téléchargeur

Télécharger 벽람항로 Jeu APK

4,6/5

Téléchargements: 11 (Installations de Google Play 100 000+)

2439 votes, 9 stars
Téléchargez la dernière version de 벽람항로 Jeu de Role Playing Pour Android. 71%가 바다로 둘러쌓인 푸른 별, 인류는 이 푸른 바다에서 태어나 자라 문명을 발전시켰다.  그러나 언제까지나 평화로울 것만 같던 인류에게도 위기가 찾아온다. 심해에서 출현한 미지의 적들이 인류 문명을 파괴하기 시작한 것이다. 인류는 이들을 ‘세이렌’이라 불렀다. 이에 인류는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마음을 모아, 라는 제3군사조직을... En savoir plus.

벽람항로   kr.txwy.and.blhx   Détails des application

벽람항로   Captures d'écran

벽람항로
벽람항로

벽람항로   Description

Dernier 벽람항로 apk Télécharger. 71%가 바다로 둘러쌓인 푸른 별, 인류는 이 푸른 바다에서 태어나 자라 문명을 발전시켰다.
  그러나 언제까지나 평화로울 것만 같던 인류에게도 위기가 찾아온다. 심해에서 출현한 미지의 적들이 인류 문명을 파괴하기 시작한 것이다. 인류는 이들을 ‘세이렌’이라 불렀다. 이에 인류는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마음을 모아, 라는 제3군사조직을 창설하여 맞서기 시작한다…

최후의 희망을 이 가슴에. 자, 닻을 올려라!

- 당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는 누구?
150기 이상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 및 초호화 성우진
상호작용을 통해 다져지는 캐릭터와의 유대관계

- 쉽고 간편한 조작의 통쾌한 액션 쾌감!
적의 포화를 요리조리 피하고, 타이밍 맞춰 특수 공격만 써주면 승리가 내 눈 앞에!

- 기숙사 시스템
다양한 가구들을 통해 나만의 기숙사를 꾸며보자!
가구에 따라 달라지는 캐릭터의 상호작용!

- 최강의 함대를 만들자
전 세계의 전함들이 한 자리에!
원하는 능력치를 자유롭게 강화하고, 당신만의 함대를 편성하라!

[스마트폰 앱 접근 권한 안내]
안드로이드 6.0 이상 폰에서는 게임 이용 시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접근 권한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SD 읽기/쓰기 (EXTERNAL_STORAGE)
기기, 사진, 미디어, 파일 액세스 (필수적 접근 권한)
이 권한은 외장 메모리에 게임을 설치하기 위해 필요한 권한입니다.
권한을 허용하면 용량 부족 상황 시 외장 메모리에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사진과 파일에는 접근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Téléchargez et installez APK de Google Play ou téléchargez et installez obb original de GooglePlay AppStore.

벽람항로   Mots-clé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