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Dom.com - Download APK Android Apps Store
Téléchargement d'appli 사랑애 - 10초에 1커플 탄생 Installaller Dernier APK téléchargeur

Télécharger 사랑애 - 10초에 1커플 탄생 APK

3,3/5

Téléchargements: 21 (Installations de Google Play 500 000+)

2439 votes, 9 stars
Téléchargez la dernière version de 사랑애 - 10초에 1커플 탄생 de Dating Pour Android. 기다림에 지쳤다면? 가장 빠른 소개팅앱으로 해결하세요!지금 "사랑애"에서 딱! 두번의 터치로 인연을 찾을 수 있습니다.*톡! 호감을 표시하면?**톡! 대화방이 열립니다.**톡톡! 이제 사랑애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세요!*'사랑애' 로 경험하는 쉽고 빠른 소개팅!1. 매일 20명씩 무료 소개팅!- 마음에... En savoir plus.

사랑애 - 10초에 1커플 탄생   com.leanus.loveae.kr   Détails des application

사랑애 - 10초에 1커플 탄생   Captures d'écran

사랑애 - 10초에 1커플 탄생
사랑애 - 10초에 1커플 탄생

사랑애 - 10초에 1커플 탄생   Description

Dernier 사랑애 - 10초에 1커플 탄생 apk Télécharger. 기다림에 지쳤다면? 가장 빠른 소개팅앱으로 해결하세요!
지금 "사랑애"에서 딱! 두번의 터치로 인연을 찾을 수 있습니다.

*톡! 호감을 표시하면?*
*톡! 대화방이 열립니다.*
*톡톡! 이제 사랑애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세요!*


'사랑애' 로 경험하는 쉽고 빠른 소개팅!

1. 매일 20명씩 무료 소개팅!
-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자신의 호감을 표현하세요

2. 스피드 커플 매칭!
- 서로의 호감만 확인하면 바로 커플 매칭 성공!

3. 초간단 대화방 열기!
- 매칭이 성공되면? 빠르게 대화방이 열립니다.

4. 실시간 이성 더보기
- 현재 접속중인 이성을 무제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사랑애" 에서 확인하세요:)

'사랑애 진행방법'
1. 나만의 특별한 인연!
- 매일 아침, 새로운 이성 20명이 소개됩니다.

2. 둘 중 마음에 드는 이성 선택하기!
- 호감을 표시하면 좋아요가 전달 됩니다.

3. 기다리지 말고 빠르게 채팅하기!
- 서로가 선택된 그 순간 빠르게 대화방이 열립니다.

4. 더 많은 이성 확인하기!
- 실시간 이성을 통해 더 빠르고 더 쉬운 만남을 경험하세요!

사랑애는 당신의 솔로탈출을 응원합니다:)


- 본 앱은 방심위의 ‘청소년 보호 활동 강화 권고안'을 따라 아래의 행위를 앱 내에서 금지하고 청소년 보호를 위한 모니터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위법 유해한 내용이 유통되지 않도록 모니터링하며, 발견시 해당 회원/글 등은 통보 없이 차단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 본 앱은 성매매를 목적으로 하지 않으며, 청소년 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으나 청소년에게 유해나 내용이 포함될 수 있으니 사용자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동∙청소년 포함 성매매를 알선, 권유, 유인, 강요하는 사람이나 성매매를 한 사람은 형사처벌의 대상입니다. 음란하거나 선정적인 프로필 사진 및 성기∙성행위를 비유해서 불건전 만남을 유도하는 게시글은 본 서비스에서 유통을 금지합니다.
- 기타 마약류, 의약품, 장기거래 등 현행법을 위반하는 불법행위를 금지합니다.
불법 거래 권유가 있을 경우에 아래 고객문의로 신고해 주시고, 위급한 경우에는 경찰청(112),
아동∙여성∙장애인 경찰지원센터 안전Dream(117), 여성긴급전화 (1366), 기타 연관 성폭력 보호센터(http://www.sexoffender.go.kr/)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접근 권한 안내]

※ 사랑애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의 접근권한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사랑애에서 요청하는 모든 권한은 선택적 접근 권한으로, 동의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저장: 프로필 사진 저장 및 앨범에서 사진 불러오기에서 사용

- 카메라: 프로필 사진 촬영을 위해 사용
- 주소록 : 아는 사람 만나지 않기 기능에서 사용
- 위치 : 내 주변 이성 보기에서 사용

* 사랑애 앱의 접근권한은 안드로이드 6.0 이상 버전에 대응하여 구현되어 있습니다. 6.0 미만 버전을 사용 중일 경우 선택 권한을 개별적으로 허용할 수 없으므로, 보유하고 있는 단말의 제조사에서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해 보신 뒤 가능하다면 6.0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운영체제가 업그레이드 되더라도 기존 앱에서 동의한 접근권한이 바뀌지는 않기 때문에 접근권한을 다시 설정하기 위해서는 이미 설치한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해야 합니다. 운영체제를 6.0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없는 경우 개별적으로 권한 허용을 철회할 수 없으므로 권한 허용을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탈퇴하셔야 합니다.


고객문의 : cs_sra@bnklab.com
----
개발자 연락처 :
서울 강남구 역삼로 3길 13 6층
+827047563651 Téléchargez et installez APK de Google Play ou téléchargez et installez obb original de GooglePlay AppStore.

사랑애 - 10초에 1커플 탄생   Mots-clé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