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Dom.com - Download APK Android Apps Store
Descargar la aplicación 쯔꾸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Instalar Más reciente APK descargador

Descargar 쯔꾸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Juego APK

3,7/5

Descargas: 0 (Play Store instala: 4+)

2439 votes, 9 stars
Obtenga la última versión de 쯔꾸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Juego de Puzzle para Android. 조작방법은 간단하지만, 게임을 클리어할 수 있는 사람은 아주 극히 일부분의 사람밖에 없을지도 모릅니다. 당신도 도전하세요!▼ 심플하지만 극한의 난이도쯔꾸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은 익숙한 조이스틱과 액션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간단합니다. 조작이 쉽더라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은 별개일 겁니다.▼ 초고난이도에 대한 분노 주의!적당히... Lee mas.

쯔꾸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com.indiside.hardest_game   Detalles de la aplicación

쯔꾸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Capturas de pantalla

쯔꾸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쯔꾸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쯔꾸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Descripción

Más reciente 쯔꾸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apk Descargar. 조작방법은 간단하지만, 게임을 클리어할 수 있는 사람은 아주 극히 일부분의 사람밖에 없을지도 모릅니다. 당신도 도전하세요!

▼ 심플하지만 극한의 난이도
쯔꾸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은 익숙한 조이스틱과 액션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간단합니다. 조작이 쉽더라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은 별개일 겁니다.

▼ 초고난이도에 대한 분노 주의!
적당히 어려운 게임이 아닙니다. 지금까지의 게임 중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입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도중 분노로 스마트폰을 던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고난이도의 몰입감
나와 캐릭터가 하나 되어 초고난이도의 스테이지에 도전하는 것은 즐거움이 엄청납니다. 초고난이도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성취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재미를 선사합니다.

▼ 게임으로 실력을 단련?
이 게임은 고도의 지능과 뛰어난 신체 능력을 필요로 합니다. 빠른 반응속도와 조작능력은 운동신경을 단련시켜 전율 넘치는 야외활동과 같은 경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나와 함께하는 캐릭터
어려운 게임을 도전하는 것은 힘들고 지칠 수도 있습니다. 함께 도전하는 캐릭터를 변경하여 휴식을 주세요!


---
★ 쯔꾸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게임은 인디 쯔꾸르 게임이며 플레이를 위해서는 네코플레이어, RTP 데이터를 추가로 설치 및 다운로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버그 및 개선사항은 개발자 메일 또는 리뷰를 통하여 남겨주시면 업데이트 때 반영하겠습니다.
----
개발자 연락처 :
이메일 : zmxnxnxn1@gmail.com
전화번호 : +8201083604268 Descargue y configure el archivo APK de Play Store o descargue e instale obb original desde GooglePlay AppStore.

쯔꾸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Historial de versiones

쯔꾸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Etiqueta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