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Dom.com - Download APK Android Apps Store
应用程序下载 티머니GO(따릉이대여, 씽씽킥보드, 서울) – 티머니고 安装 最新 APK 下载程序

下载 티머니GO(따릉이대여, 씽씽킥보드, 서울) – 티머니고 APK

3.5/5

下载: 12 (播放存储安装︰ 100,000+)

2439 votes, 9 stars
得到的最后一个版本 티머니GO(따릉이대여, 씽씽킥보드, 서울) – 티머니고 从 Maps & Navigation 对于 Android. [앱 주요 기능 소개]▷ 1 티머니GO에서 따릉이와 씽씽 킥보드 대여 (2020년 10월)· 티머니GO에서는 간편하게 따릉이와 씽씽 킥보드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따릉이와 새롭게 추가된 씽씽 킥보드를 이용해 자유롭게 이동하세요. (티머니GO에서는 서울 지역에서만 씽씽 킥보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2 티머니GO 전용 따릉이 10분... 阅读详细信息.

티머니GO(따릉이대여, 씽씽킥보드, 서울) – 티머니고   kr.co.tmoney.tia   应用程序详细信息

티머니GO(따릉이대여, 씽씽킥보드, 서울) – 티머니고   屏幕截图

티머니GO(따릉이대여, 씽씽킥보드, 서울) – 티머니고
티머니GO(따릉이대여, 씽씽킥보드, 서울) – 티머니고

티머니GO(따릉이대여, 씽씽킥보드, 서울) – 티머니고   说明

最新 티머니GO(따릉이대여, 씽씽킥보드, 서울) – 티머니고 apk 下载. [앱 주요 기능 소개]
▷ 1 티머니GO에서 따릉이와 씽씽 킥보드 대여 (2020년 10월)
· 티머니GO에서는 간편하게 따릉이와 씽씽 킥보드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따릉이와 새롭게 추가된 씽씽 킥보드를 이용해 자유롭게 이동하세요. (티머니GO에서는 서울 지역에서만 씽씽 킥보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2 티머니GO 전용 따릉이 10분 이용권
· 지하철 역/버스 정류장부터 목적지까지의 짧은 거리 이동을 위한 따릉이 10분 이용권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0분 이용권뿐만 아니라 일반 따릉이 정기권(1시간/2시간권)도 구매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 3 날마다 마일리지 적립
· 티머니GO를 통해 이동을 하실 경우 마일리지를 적립해 드립니다. 적립하신 마일리지로 따릉이 이용권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루 최대 100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적립 마일리지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4 더 똑똑해진 이동 경로 안내
· 걷자니 멀고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가자니 돌아가서 고민 되셨죠? 대중교통과 따릉이를 활용한 최단 경로를 안내 드립니다.


[서비스 접근 권한 안내]
▷ 필수 접근 권한
• SMS: 휴대폰 사용자 본인인증 용도
• 전화 걸기: 고객센터 전화 연결 용도
• 카메라: QR코드 스캔 용도
• 기기 및 앱 기록: 앱 오류 확인 및 회원 정보 관리 용도

▷ 선택 접근 권한
• 알람: 공지사항 전달 용도
• 위치정보: 위치기반 서비스 제공 용도

* 선택 접근 권한은 해당기능을 사용할 때 허용이 필요하며, 비허용시에도 해당 기능 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안내]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ARS 6번 下载和安装玩店 APK 文件或下载和安装 obb 原从GooglePlay 应用商店。

티머니GO(따릉이대여, 씽씽킥보드, 서울) – 티머니고   标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