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Dom.com - Download APK Android Apps Store
应用程序下载 PASS by KT 安装 最新 APK 下载程序

下载 PASS by KT APK

4.0/5

下载: 97 (播放存储安装︰ 10,000,000+)

2439 votes, 9 stars
得到的最后一个版本 PASS by KT 从 Lifestyle 对于 Android. [서비스 소개]- 복잡한 인증 ‘PASS 앱’으로 빠르고 쉽게 인증하세요.[서비스 대상]- KT 모바일/KT MVNO(알뜰폰) 고객※ 만 14세 이상의 모바일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휴대폰 본인확인이 가능한 외국인 및 법인명의 본인확인 서비스에 가입한 법인고객도 이용 가능합니다.(단, 만 19세 미만 및... 阅读详细信息.

PASS by KT   com.kt.ktauth   应用程序详细信息

PASS by KT   屏幕截图

PASS by KT
PASS by KT

PASS by KT   说明

最新 PASS by KT apk 下载. [서비스 소개]
- 복잡한 인증 ‘PASS 앱’으로 빠르고 쉽게 인증하세요.

[서비스 대상]
- KT 모바일/KT MVNO(알뜰폰) 고객
※ 만 14세 이상의 모바일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휴대폰 본인확인이 가능한 외국인 및 법인명의 본인확인 서비스에 가입한 법인고객도 이용 가능합니다.
(단, 만 19세 미만 및 법인명의 휴대폰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불가)

[주요 기능]
- 간편본인확인: PASS에 등록한 PIN 6자리, 지문 등으로 스미싱 걱정 없이 안전하게 휴대폰인증 하세요.
- 휴대폰 결제: 휴대폰 결제내역 조회와 바코드 결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운전면허증이 내 휴대폰 속으로, 실물 운전면허 정보를 PASS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 QR출입증: 다중이용시설 입장할 때 출입명부 작성 없이 빠르게 QR출입증을 보여주세요.
- PASS 인증서: 공인인증서는 잊어라! PASS에서 3초만에 발급 받는 3년 보장 무료 인증서입니다.

[유의사항]
- Android OS 4.4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며, 지문 인증은 휴대폰 모델에 따라 미지원 될 수 있습니다.
- 패드류/스마트폰 보조기기/WiFi Only 단말에서는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3G/LTE 환경에서 앱 설치 및 실행 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가 차감 또는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해외에서 이용 시 WiFi 환경이 아니라면 데이터 로밍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건의사항은 추가 정보의 '개발자에게 이메일 보내기'를 이용해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PASS의 접근 권한 항목 및 필요 사유]
1.필수적 접근 권한
#전화 권한 : 휴대폰 정보를 통한 사용자 인증과 앱 이용통계 수집/전송 시, 고객센터 전화연결 필요한 휴대폰 상태 정보를 얻는데 필요합니다.
#저장공간 권한 : 인증서 서명파일 저장 및 정보 관리를 위해 필요합니다.
2.선택적 접근 권한
#바이오정보 : 지문 인증시 사용합니다.
#카메라 : QR코드로 인증 및 운전면허증 촬영 시 사용됩니다.

*PASS는 휴대폰의 설정 어플리케이션 관리 PASS 앱권한 메뉴에서 권한변경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마시멜로우 6.0이상)
----
개발자 연락처 :
100 下载和安装玩店 APK 文件或下载和安装 obb 原从GooglePlay 应用商店。

PASS by KT   标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