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Dom.com - Download APK Android Apps Store
تحميل التطبيق 모두의갤러리 - 우리가족 공유앨범 التثبيت أحدث APK تنزيل

تنزيل 모두의갤러리 - 우리가족 공유앨범 APK

5.0/5

التنزيلات: 32 (تشغيل تثبيت المخزن: 10,000+)

2439 votes, 9 stars
الحصول على الإصدار الأخير من 모두의갤러리 - 우리가족 공유앨범 من Parenting لـ Android. 모두의갤러리는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손쉽게 저장하는 공유갤러리 입니다.가족끼리 사진과 동영상을 간편하게 무제한 무료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모두의갤러리 활용법 :1. 가족끼리 한곳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함께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2. 아이의 성장을 보며 함께 기뻐하고 서로 댓글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3. 멀리... قراءة المزيد.

모두의갤러리 - 우리가족 공유앨범   io.modoo.modoogall   تفاصيل التطبيق

모두의갤러리 - 우리가족 공유앨범   لقطات الشاشة

모두의갤러리 - 우리가족 공유앨범
모두의갤러리 - 우리가족 공유앨범

모두의갤러리 - 우리가족 공유앨범   الوصف

أحدث 모두의갤러리 - 우리가족 공유앨범 apk تنزيل. 모두의갤러리는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손쉽게 저장하는 공유갤러리 입니다.
가족끼리 사진과 동영상을 간편하게 무제한 무료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모두의갤러리 활용법 :

1. 가족끼리 한곳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함께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2. 아이의 성장을 보며 함께 기뻐하고 서로 댓글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3. 멀리 떨어진 가족들과 사진과 동영상을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4. 수많은 사진과 동영상이 날짜별로 보기 좋게 자동정리 됩니다.

모두의갤러리 주요기능 :

1. 무제한 무료 클라우드 앨범
- 가족끼리 사진과 동영상을 무제한 무료로 함께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2. "사진 좀 보내" 원천 차단 가능!
- 각자 찍은 사진을 보내달라고 할 필요없이 앨범에 한번만 올리면 초대한 가족들과 모두 함께 보실 수 있어요.

3. 올린 사진과 동영상은 쵤영 했던 시간순으로 자동 저장
- 수많은 사진과 동영상이 순식간에 보기 편하게 정리됩니다.

4. 친가, 외가 구분해서 공유가능
- 친가 또는 외가만 보이게 공유할 수 있고 댓글도 서로 안보이도록 설정이 가능 합니다.

5. 소중한 추억을 간편하게 저장
- 가족, 친구끼리 소중한 추억을 손쉽게 저장하고 언제든지 보고싶을 때 간편하게 방문해서 볼 수 있습니다.

6. 가족을 위한 폐쇄형SNS
- 너무 공개되어 있는 SNS와는 다르게 가족이나 친구끼리만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합니다.

7. 아이들과 함께하는 성장기록
- 가족끼리 댓글을 달고 소통하면 자연스럽게 우리 가족의 성장갤러리가 됩니다.

8. 핸드폰을 바꾸거나 분실해도 안전하게
- 핸드폰을 바꾸거나 분실해도 저장된 사진은 항상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스마트폰의 기본 갤러리앱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저장하고 공유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모두의갤러리는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간편하게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제한 무료입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 홈페이지 : www.modoogall.com
- 고객센터 : 02-517-5553 넥스트모바일 주식회사
- 오류신고 : nextm@nextm.kr
----
개발자 연락처 :
02-517-5553 تحميل وإعداد ملف APK مخزن اللعب أو تحميل وتثبيت obb الأصلي من جوجليبلاي AppStore.

모두의갤러리 - 우리가족 공유앨범   العلامات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