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Dom.com - Download APK Android Apps Store
App Download 오디오꿈북 Install Latest APK downloader

Download 오디오꿈북 APK

5.0/5

Downloads: 86 (Play Store Installs: 500+)

2439 votes, 9 stars
Get the last version of 오디오꿈북 from Education for Android. 오디오꿈북은 국내 출간도서를 전문성우가 읽어주는 오디오 서비스입니다. 유아에서 성인까지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꿈북코드"만 스캔하면 바로 따듯하고 포근한 성우의 음성이 나옵니다. 독자는 오디오에 맞추어 책장을 넘기며 그림책을 감상하기만 하면 됩니다.블루투스 스피커를 활용하면 보다 많은 아이들이 함께... Read More.

오디오꿈북   kr.co.dreamlib.audio   App Details

오디오꿈북   Screenshots

오디오꿈북
오디오꿈북

오디오꿈북   Description

Latest 오디오꿈북 apk Download. 오디오꿈북은

국내 출간도서를 전문성우가 읽어주는 오디오 서비스입니다. 유아에서 성인까지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꿈북코드"만 스캔하면 바로 따듯하고 포근한 성우의 음성이 나옵니다. 독자는 오디오에 맞추어 책장을 넘기며 그림책을 감상하기만 하면 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활용하면 보다 많은 아이들이 함께 그림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디오꿈북" 로고가 있는 모든 책은 이 앱을 통하여 오디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꿈북 로고를 꼭 확인하세요.


앱의 주요기능으로는
- 꿈북코드 인식 촬영 기능
- 오디오꿈북 플레이어
- 나의 오디오꿈북 리스트
- 추천 오디오꿈북 및 오디오꿈북 신간도서 소개


오디오꿈북 활용
글을 읽기 시작하는 아이들에게는 정교한 발음을,
나이 드신 어르신들에게는 책 읽기의 재미를.
엄마가 설거지할 때,
청소할 때,
잠시 쉬고 싶을 때.
목이 아파 아이들에게 책 읽어주기가 힘들 때,
오디오꿈북은 언제 어디서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
개발자 연락처 :
02-6083-9231 Download and setup Play Store APK file or download and install obb original from GooglePlay AppStore.

오디오꿈북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