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Dom.com - Download APK Android Apps Store
App Download 달달 맞고 : 고품질 무료 고스톱 게임 Install Latest APK downloader

Download 달달 맞고 : 고품질 무료 고스톱 게임 Game APK

4.4/5

Downloads: 2 (Play Store Installs: 10,000+)

2439 votes, 9 stars
Get the last version of 달달 맞고 : 고품질 무료 고스톱 게임 Game from Card for Android. 달달 맞고는 아주 간단하고 재미있는 공짜 고스톱 게임입니다.보통 맞고게임은 사행성 게임으로 유저간 대결 등을 통해서 게임머니를 잃고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거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자 현금 결제의 유혹에 시달리게 되는데 달달 맞고는 광고수익금으로 운영되는 서비스로 게임머니나 아이템 판매가 없고 결제기능 또한 없습니다.완전 무료이지만 고품질... Read More.

달달 맞고 : 고품질 무료 고스톱 게임   com.papri.gostop_daldal   App Details

달달 맞고 : 고품질 무료 고스톱 게임   Screenshots

달달 맞고 : 고품질 무료 고스톱 게임
달달 맞고 : 고품질 무료 고스톱 게임

달달 맞고 : 고품질 무료 고스톱 게임   Description

Latest 달달 맞고 : 고품질 무료 고스톱 게임 apk Download. 달달 맞고는 아주 간단하고 재미있는 공짜 고스톱 게임입니다.
보통 맞고게임은 사행성 게임으로 유저간 대결 등을 통해서 게임머니를 잃고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거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자 현금 결제의 유혹에 시달리게 되는데 달달 맞고는 광고수익금으로 운영되는 서비스로 게임머니나 아이템 판매가 없고 결제기능 또한 없습니다.
완전 무료이지만 고품질 그래픽과 자연스러운 패 움직임이 살아있는 고품격 게임입니다.

달달 맞고는 매달 게임내 분위기가 다채롭게 변하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고 매달 갱신되는 실시간 랭킹에 참여해 다른 유저들과 실력을 겨룰 수도 있습니다.
매일매일 게임을 실행만 해도 고스톱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보너스가 적립됩니다.

또한 내 레벨에 따라 다양한 조건으로 게임이 진행되는데 레벨이 오를 수록 아주 많은 양의 게임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오래도록 흥미롭게 고스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달달 맞고는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나도 모르게 결제가 발생할 일이 없고, 플레이가 가벼우면서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췄기 때문에 고스톱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오랫동안 곁에 두고 즐기기에 손색이 없는 게임입니다.

※ 게임 특징
- 무료제공 게임(아이템x 결제x)
- 매일 보너스 적립
- 방대한 게임 레벨
- 매달 실시간 랭킹 참여
- 매달 변화하는 고품질 그래픽
- 자연스러운 패 움직임
- 게임 중 재미있는 효과
- 주야간 시인성 좋은 화면
- 초저용량, 빠른설치

※ 게임물관리위원회 등급분류번호 : CC-OM-181114-001 Download and setup Play Store APK file or download and install obb original from GooglePlay AppStore.

달달 맞고 : 고품질 무료 고스톱 게임   Tags

COMMENTS